공유
A+
A-

멕시코 시티와 직항으로 연결되는 선전시

작성자:   |  편집자: 刘燕婷  |  에서: EyeShenzhen  |  업데이트됨: 2024-05-13

어제 선전 공항에서 열린 중국 남방 항공 선전-멕시코시티 직항편의 이륙식 단체 사진.

이 노선에 에어버스 A350-900 항공기를 배치했으며, 1-2-1 레이아웃으로 구성된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28개와 3-3-3 레이아웃으로 구성된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307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중국 남방 항공 선전회사 차장 Hou Ming에 따르면, 현재 20대의 A350-900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남방 항공은 기존 와이드 기체 A330, 보잉 777 및 787 항공기와 함께 장거리 노선 역량을 강화했다고 밝혔습니다.

출국 항공편은 오후 9시에 선전에서 출발합니다. 현지 시간으로 화요일과 토요일, 현지 시각 오후 11시에 멕시코시티에 도착합니다. 입국 항공편은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현지 시각 오전 1시 멕시코 시티에서 출발하여 멕시코 북서부 국경 도시 티후아나를 경유해 오후 12시 20분 선전에 도착합니다.

선전 공항에서 선전발 멕시코 시티행 비행기 탑승을 기다리고 있는 승객들.

Hou는 중국 남방 항공이 아에로멕시코( Aeromexico)와 같은 멕시코 항공사와 항공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연결 항공편을 이용하면 여행객은 멕시코의 주요 도시뿐만 아니라, 확장된 서비스를 통해 브라질 상파울루,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페루 리마 등 다른 남미 목적지까지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노선은 중국과 다른 아시아 국가 및 싱가포르, 태국 방콕, 한국 서울 등의 도시를 여행하는 라틴 아메리카 여행자들의 편의성을 개선합니다.

선전-멕시코 시티 노선은 중국 남방 항공의 광저우-뉴욕 노선(12,871km)을 능가했으며, 항공 분석 데이터베이스 공식 항공 가이드(OAG)에 따르면 세계 8번째로 긴 비행 기록입니다.

멕시코 시티행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 사진을 찍고 있는 승객들.

어제 선전 공항에서 선전-멕시코 시티 직항 비행 행사에서 Jesús Seade 주중 멕시코 대사는 "이 노선을 개설하면서, 양국 간 관광, 비즈니스, 인적 교류 등 다양한 요구를 준수하고, 실무 협력을 강화하며, 양국 관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제 선전에서 멕시코시티까지 첫 직항 노선을 개설한 중국 남방 항공은 중국에서 가장 긴 논스톱 정기 상업 비행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대륙 간 비행은 편도 14,147km에 달하며 소요 시간은 약 16시간입니다. 이 항공편은 중국에서 라틴 아메리카로 가는 유일한 직항 여객 노선입니다.